연예post

연예post

"겁나서 AI 조작이라 거짓말했다"…이이경 폭로 여성, 눈물의 심경 고백

 배우 이이경과의 사생활 논란의 중심에 선 독일인 여성이 직접 영상 인터뷰에 나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스스로를 '8년 차 한국어 독학자'라고 소개한 A씨는 지난해 2월, 드라마를 보고 호감을 느껴 이이경에게 보낸 다이렉트 메시지(DM)에 그가 답장을 하면서 연락이 시작됐다고 주장했다. 처음에는 배우가 자신에게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 좋았지만, 매일 대화를 이어가면서 점차 그 수위가 높아지고 성적인 내용으로 변질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이경이 갈수록 심한 성적 발언을 했으며, "겁이 나는 말들"까지 듣게 되자 더 이상 안 되겠다는 생각에 "다른 피해자가 없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폭로를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A씨는 폭로 이후 "AI 조작 자료"라며 입장을 번복했던 이유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했다. 그녀는 법이나 한국 문화에 대해 잘 몰라 한국인 지인에게 조언을 구했고, 그 지인이 "2주만 지나면 다 조용히 넘어갈 것이고, 너에게 피해가 없을 것"이라고 말해 겁이 나 거짓말을 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후 "또 다른 피해자가 만약 생긴다면, 나 때문에 'AI 조작'이라고 욕을 먹을까 봐 부담스러웠다"며 모든 증거가 진짜라고 다시 입장을 바꾸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이경 소속사 측이 고소를 진행한 것에 대해서는 "아직 서류가 오지 않았기에 상황을 지켜보고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이이경의 소속사 측이 제기한 '금전 요구 협박'과 '먼저 노출 사진을 보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정면으로 반박했다. A씨는 "돈을 달라고 한 적이 없다"고 못 박으며, 올해 5월 소속사에 메일을 보낸 이유는 "이이경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평소 착한 사람처럼 보이는 이이경이 해킹을 당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에 확인차 메일을 보냈으나, 그가 맞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그런 사람이 그런 모습도 있었구나 생각하며 충격을 먹었다"고 주장했다. 특히 그녀는 이이경이 "친구 세 명이랑 XX하겠다"는 식의 무서운 말을 했다고 구체적인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A씨는 현재 상황에 대해 "다 조용히 넘어갔으면 좋겠다"며 "조금 후회가 된다"는 복잡한 심경을 내비쳤다. 1년 반가량 연락을 주고받았으며, 마지막 연락은 지난 4~5월경 이이경이 할아버지 장례식을 치른 후 "잘 보내드렸다"고 연락해 온 것이 마지막이었다고 전했다. 그녀는 이이경에게 "큰일로 만들어 미안하고 후회가 되기는 한다. 고생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다시는 여자한테 'XX하겠다'는 말을 안 했으면 좋겠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는 마지막 메시지를 남겼다. 이로써 양측의 주장이 첨예하게 엇갈리는 가운데, 진실 공방은 법정에서 가려지게 될 전망이다.

 

"캠핑했더니 온천이 공짜?"…아산스파비스가 작정하고 내놓은 '올인원' 패키지의 정체

아나에서 '힐링 온천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지친 현대인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온천욕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양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결합하여 추위와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아산스파비스는 온천과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올인원 힐링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자연 속 글램핑 시설인 아산스파포레에서의 1박과 스파비스 2인 이용권은 물론, 물놀이 필수품인 구명조끼와 색다른 체험인 닥터피쉬, 딩글러 이용권까지 모두 포함한다. 그야말로 몸만 가면 자연 속 휴양과 온천 물놀이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아산스파비스는 100% 천연 온천수만을 고집하는데, 중탄산나트륨을 비롯한 20여 종의 풍부한 광물질을 함유해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대한 바데풀과 온천풀, 파도풀,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특별한 패키지는 내년 3월 8일까지 금, 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금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남도의 온천 명소인 화순아쿠아나에서는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감성 포토존'을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닥터피쉬와 딩글러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쏠쏠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천 이용권 30매 이상을 대량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에서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트륨, 리튬, 아연 성분이 풍부한 화순아쿠아나의 천연 온천수는 체온 유지와 심신 안정에 효과가 높아 겨울철 휴식에 제격이다. 대형 온천탕과 아쿠아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 온천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이색적인 겨울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금호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단순히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계절별 특성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한 웰니스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금호리조트의 노력은 계속될 전망이다. 올겨울, 복잡한 계획 없이도 완벽한 휴식을 원한다면 온천과 자연,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