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post

연예post

'꽃할배' 인연 때문이었나…故 이순재 비보에 나영석 PD 반응

 연예계에 또 하나의 큰 별이 졌다. 배우 이순재가 25일 새벽 향년 90세의 나이로 별세했다는 비보가 전해지며 대한민국 전체가 깊은 슬픔에 잠겼다. 공교롭게도 같은 날 오전에는 나영석 PD 사단의 새로운 야심작, 넷플릭스 예능 '케냐 간 세끼'의 제작발표회가 예정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나영석, 김예슬 PD를 비롯해 이수근, 은지원, 규현 등 주요 출연진이 모두 참석하는 행사였기에, 갑작스러운 비보 속에서 행사가 과연 예정대로 진행될 수 있을지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새로운 예능의 유쾌한 출발을 알려야 하는 자리가 국민 배우를 떠나보내는 애도의 날과 겹치게 된 것이다.

 

'케냐 간 세끼' 제작진은 깊은 고심 끝에 제작발표회를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대신, 행사를 예정대로 진행하되 고인을 기리는 추모의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 이는 단순히 연예계 선배에 대한 의례적인 예우를 넘어선, 나영석 PD와 고인 사이의 각별했던 인연에서 비롯된 결단이었다. 두 사람은 과거 tvN의 국민 예능 '꽃보다 할배' 시리즈를 통해 단순한 연출자와 출연자의 관계를 넘어 세대를 초월한 깊은 유대감과 존경심을 나눠왔다. 나 PD에게 이순재는 프로그램의 중심을 잡아준 든든한 '왕할배'이자, 인생의 지혜를 가르쳐준 스승과도 같은 존재였기에 슬픔은 더욱 클 수밖에 없었다.

 


제작진은 행사 시작에 앞서 공식 입장을 통해 "배우 이순재 선생님의 별세 소식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전하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이어 "오늘 제작발표회는 변동 없이 진행되지만, 행사 중 이순재 선생님을 기리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고 공지하며, 웃음과 재미를 선사해야 하는 예능 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임에도 불구하고 고인에 대한 진심 어린 추모의 뜻을 먼저 밝히는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이는 피할 수 없는 비보 앞에서 슬픔을 함께 나누고, 위대한 배우의 마지막 길을 예우하려는 제작진의 진심 어린 고민이 묻어나는 대목이었다.

 

결국 이날 '케냐 간 세끼' 제작발표회는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과 국민 배우를 잃은 슬픔이 교차하는 가운데 엄숙하게 진행되었다. 나영석 PD를 비롯한 출연진들은 고인과의 소중했던 추억을 되새기며 애도의 뜻을 표했고, 현장에 모인 취재진과 관계자들 역시 숙연한 분위기 속에서 고인을 추모했다. 한바탕 웃음으로 가득 차야 할 행사는 한 시대의 거목이었던 대배우를 기리는 의미 있는 자리로 변모하며, 연예계 동료들의 슬픔과 존경 속에서 고 이순재의 마지막 길을 함께 배웅하는 시간이 되었다.

 

 

 

"캠핑했더니 온천이 공짜?"…아산스파비스가 작정하고 내놓은 '올인원' 패키지의 정체

아나에서 '힐링 온천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지친 현대인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온천욕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양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결합하여 추위와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아산스파비스는 온천과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올인원 힐링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자연 속 글램핑 시설인 아산스파포레에서의 1박과 스파비스 2인 이용권은 물론, 물놀이 필수품인 구명조끼와 색다른 체험인 닥터피쉬, 딩글러 이용권까지 모두 포함한다. 그야말로 몸만 가면 자연 속 휴양과 온천 물놀이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아산스파비스는 100% 천연 온천수만을 고집하는데, 중탄산나트륨을 비롯한 20여 종의 풍부한 광물질을 함유해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대한 바데풀과 온천풀, 파도풀,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특별한 패키지는 내년 3월 8일까지 금, 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금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남도의 온천 명소인 화순아쿠아나에서는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감성 포토존'을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닥터피쉬와 딩글러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쏠쏠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천 이용권 30매 이상을 대량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에서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트륨, 리튬, 아연 성분이 풍부한 화순아쿠아나의 천연 온천수는 체온 유지와 심신 안정에 효과가 높아 겨울철 휴식에 제격이다. 대형 온천탕과 아쿠아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 온천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이색적인 겨울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금호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단순히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계절별 특성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한 웰니스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금호리조트의 노력은 계속될 전망이다. 올겨울, 복잡한 계획 없이도 완벽한 휴식을 원한다면 온천과 자연,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