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스포츠

비행기 티켓까지 취소했다…강백호를 돌려세운 한화의 '하룻밤 100억 역전극'

 FA 시장의 거물 강백호가 한화 이글스 유니폼을 입는다. 원소속팀 KT 위즈 잔류나 유력 후보로 거론되던 두산 베어스가 아닌, 예상 밖의 행선지가 결정되면서 KBO 리그에 초대형 핵폭탄이 터졌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강백호는 19일 밤 한화 이글스와 4년 총액 100억 원 수준의 조건에 극적으로 합의하며 국내 잔류를 선택했다. 메이저리그 도전을 위해 미국행 비행기에 오르려던 계획을 전면 취소하고 이루어진 대반전 드라마로, 이번 계약은 FA 시장 전체의 판도를 뒤흔드는 충격적인 결과로 평가된다.

 

이번 계약이 더욱 드라마틱한 것은 강백호가 메이저리그 도전을 코앞에 두고 있었기 때문이다. 올 시즌 중 미국 에이전시와 계약을 맺으며 빅리그 진출 의지를 내비쳤던 그는, 실제로 20일 미국으로 출국해 쇼케이스를 통해 자신의 가치를 평가받을 계획이었다. 출국 직전이 되자 원소속팀 KT를 비롯한 국내 구단들이 마지막 제안을 건넸고, 이 과정에서 전혀 예상치 못했던 한화가 경쟁에 뛰어들었다. 결국 강백호는 미국행 비행기 티켓을 취소하고 한화의 손을 잡으며,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충격적인 선택을 내렸다.

 


한화가 강백호 영입 전쟁의 최종 승자가 될 수 있었던 배경에는 19일 열린 2차 드래프트가 결정적인 변수로 작용했다. 이날 4명의 선수를 타 팀으로 떠나보내며 11억 원의 양도금을 확보한 한화는, FA 계약으로 팀을 옮긴 안치홍과 이태양의 이적으로 샐러리캡에도 상당한 여유를 확보하게 되었다. 이렇게 확보한 '실탄'을 바탕으로 FA 시장 참전을 결정했고, 마땅한 수비 포지션이 없다는 약점 때문에 100억 원대 계약을 주저하던 타 구단들과 달리 화끈한 베팅으로 강백호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지난 시즌 엄상백과 심우준 등 FA 영입 선수들의 부진으로 아쉽게 준우승에 머물렀던 한화는 강백호 영입을 통해 다시 한번 우승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천명하게 되었다. 비록 수비 포지션 정리가 숙제로 남았지만, 그의 합류는 한화 타선에 엄청난 무게감을 더할 전망이다. 외국인 타자 페라자와의 재계약까지 눈앞에 둔 한화가 강백호라는 마지막 퍼즐을 맞추며, 다음 시즌 리그 판도의 가장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캠핑했더니 온천이 공짜?"…아산스파비스가 작정하고 내놓은 '올인원' 패키지의 정체

아나에서 '힐링 온천 여행'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지친 현대인들의 발길을 유혹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한 온천욕을 넘어, 자연 속에서의 휴양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결합하여 추위와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아산스파비스는 온천과 캠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올인원 힐링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자연 속 글램핑 시설인 아산스파포레에서의 1박과 스파비스 2인 이용권은 물론, 물놀이 필수품인 구명조끼와 색다른 체험인 닥터피쉬, 딩글러 이용권까지 모두 포함한다. 그야말로 몸만 가면 자연 속 휴양과 온천 물놀이를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다. 특히 아산스파비스는 100% 천연 온천수만을 고집하는데, 중탄산나트륨을 비롯한 20여 종의 풍부한 광물질을 함유해 피부 미용과 혈액순환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거대한 바데풀과 온천풀, 파도풀,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 덕분에 남녀노소 누구나 사계절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특별한 패키지는 내년 3월 8일까지 금, 토요일을 제외한 주중에 금호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남도의 온천 명소인 화순아쿠아나에서는 겨울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감성 포토존'을 마련하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닥터피쉬와 딩글러 체험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쏠쏠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단 일주일간, 온천 이용권 30매 이상을 대량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정상가에서 30%를 할인해 주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나트륨, 리튬, 아연 성분이 풍부한 화순아쿠아나의 천연 온천수는 체온 유지와 심신 안정에 효과가 높아 겨울철 휴식에 제격이다. 대형 온천탕과 아쿠아풀, 야외 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자연 속에서 온천과 물놀이를 동시에 즐기는 이색적인 겨울 힐링 여행을 선사한다.금호리조트는 이번 프로모션이 고객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온천수에 몸을 녹이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단순히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계절별 특성과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세심하게 반영한 웰니스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금호리조트의 노력은 계속될 전망이다. 올겨울, 복잡한 계획 없이도 완벽한 휴식을 원한다면 온천과 자연, 즐거움이 공존하는 이곳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