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여행

힐링여행

연 회비만 10억?... 한국인도 몰래 가입하는 '부자들의 천국' 실체 공개

 한국인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 하와이에 초호화 레지던스 커뮤니티 '모할라'가 곧 문을 연다. 와이키키 해변과 다이아몬드 헤드를 조망할 수 있는 오아후 섬에 33층 규모의 타워 2개로 건설되는 이 프로젝트는 미국 디스커버리 랜드와 하워드 휴즈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했다. 이는 디스커버리 랜드 컴퍼니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수직 구조의 고층 클럽이다.

 

디스커버리 랜드 컴퍼니는 전 세계 35개 이상의 독점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1만 6천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럭셔리 주거 커뮤니티 전문 기업이다. 한화 약 51조원(350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이 회사의 멤버십은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으며, 거주지를 소유한 회원에게만 자격이 주어진다. 엄격한 심사 과정을 거치는 만큼, 최상급 서비스와 독점적인 시설 이용이 보장된다.

 

이 회사의 특징은 가족 중심 철학으로, 멤버십은 회원 본인과 배우자뿐 아니라 부모, 자녀, 손자까지 포함한 직계 가족이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디스커버리 랜드의 골프 코스는 정해진 티 타임이나 복장 규정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시설은 회원과 동반자만을 위해 운영된다.

 

각 클럽마다 전용 비치 클럽, 승마 시설, 온사이트 농장, 스포츠 코트, 하이킹 트레일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야외활동 맞춤 프로그램과 주택 관리 서비스, 회원 전용 클럽 어메니티 등 개인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랜드 컴퍼니는 하와이를 비롯해 포르투갈, 두바이 등 한국인들이 즐겨 찾는 여행지에 위치해 있으며, 잘 알려지지 않은 로컬 지역에 자리해 더욱 프라이빗한 경험을 선사한다.

 


대표적인 시설로는 먼저 리스본에서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포르투갈 코스타테라가 있다. 292만㎡(약 88만 평) 규모의 이 커뮤니티는 300여 개의 고급 레지던스와 함께 톰 파지오가 설계한 골프코스, 클럽하우스, 팜 투 테이블 레스토랑, 럭셔리 스파, 피트니스 센터, 승마 시설, 비치 클럽 등을 갖추고 있다.

 

두바이의 디스커버리 듄스는 중동 최초의 디스커버리 랜드 컴퍼니 포트폴리오로, 알 막툼 국제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다. 아랍에미리트 최초의 회원제 클럽인 이곳은 두바이 최초의 프라이빗 골프 코스와 클럽 하우스, 웰니스 센터 등을 갖추고 있으며, 호숫가에 자리한 레이크 하우스에서는 골프와 수영, 패들보딩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하와이 마우이 섬 남쪽에 위치한 마케나 골프 앤 비치 클럽은 약 250개의 레지던스가 마우카와 비치 클럽 두 구역으로 나뉘어 있다. 마우카 구역은 넓은 맞춤형 주택 부지를 제공하며, 비치 클럽 구역은 다양한 콘도와 단독 주택을 제공한다. 이곳에는 챔피언십 골프 코스, 연습 시설, 고급 및 캐주얼 다이닝, 유기농 농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 스포츠 코트, 리조트 수영장 등이 있으며, 현재는 새로운 비치 클럽을 건설 중이다.

 

마지막으로 멕시코 카보의 바하 캘리포니아 반도에 위치한 엘도라도 골프 앤 비치 클럽은 황금빛 해변과 사막을 품고 있는 약 200만㎡(60만 평) 부지에 자리하고 있다. 2005년 설립된 이곳은 18홀 규모의 잭 니클라우스 골프코스, 성인 전용 및 가족용 수영장, 스파, 패들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복합 스포츠 단지를 갖추고 있으며, 파인 다이닝부터 캐주얼 다이닝까지 다양한 식음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전엔 눈썰매, 오후엔 워터파크? 하루에 가능합니다!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투파크 이벤트'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이번 프로모션의 핵심은 눈썰매 테마파크 '스노위랜드'와 실내 워터파크 '오션월드'의 연계 이용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스노위랜드를 예약한 고객은 당일 오후 3시 이후 오션월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반대로 오션월드 이용객에게는 같은 시간대 스노위랜드 무료 입장권이 제공된다. 추운 야외에서 눈을 즐긴 뒤 따뜻한 실내에서 물놀이로 피로를 푸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하다.젊은 층을 겨냥한 스키장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1월 말까지 중·고등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야간 및 심야 스키 이용 시 리프트권 또는 장비 렌탈이 포함된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현장에서 학생증이나 청소년증 등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스키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되었다. 비발디파크 스키학교 강습생이 강습일로부터 7일 이내에 스키장을 다시 찾을 경우, 리프트권이나 장비 렌탈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스키 강습으로 배운 기술을 저렴한 비용으로 복습하고 실력을 향상시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함이다.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이 방문객들이 비발디파크의 다채로운 시설을 부담 없이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고 밝혔다. 하나의 공간에서 계절을 넘나드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이처럼 비발디파크는 스노위랜드 폐장일까지 이어지는 연계 이벤트와 스키장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늦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