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여행

힐링여행

어린이 3명 무료 숙박?! 레고랜드가 '적자 감수'하며 내놓은 파격 패키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세 가지 특별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패키지는 '3인의 피크닉',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로, 각각 다양한 혜택과 특전을 담아 가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3인의 피크닉' 패키지는 3인 가족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상품이다. 이 패키지는 3인이 레고랜드 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일 입장권과 종일 주차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입장권은 현장 구매 대비 최대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경제적인 가족 나들이가 가능하다. 입장권 구매 시 차량 번호만 등록하면 예약 당일 무료 주차 혜택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두 번째로 선보인 '춘천 디스커버리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과 춘천 관광을 결합한 상품이다. 테마파크가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풍성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으며, 춘천의 명소인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 크리스탈 캐빈 탑승권 3매가 포함되어 있다. 이 패키지의 큰 장점은 어린이 최대 3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숙박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국내 최장 길이를 자랑하는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를 통해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6월 28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숙박은 6월 29일까지, 케이블카는 6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해피버스데이 패키지'는 생일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축하 패키지다. 레고랜드 호텔의 테마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은 물론, 생일자 전용 이름표, 배지, 종이 왕관, 객실용 대형 배너, 손 편지 카드, 파티 세트 등 생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특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레고랜드 내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는 초코홀릭 도넛 케이크를 제공하며, 객실 내 보물찾기 깜짝선물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생일 추억을 선사한다. 생일 배지를 착용한 어린이에게는 리조트 전 직원이 축하 인사를 건네는 특별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생일 파티 프렙 세트'는 다른 패키지 투숙객도 홈페이지의 '다이닝' 메뉴에서 별도로 신청 가능하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초여름을 맞아 레고랜드에서 가족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다채로운 행사와 패키지로 가족과의 소중한 순간을 더 특별하게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세 가지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들이 레고랜드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재들 없어서 너무 편해요"…2030 전용 '노쇼핑' 대만 여행 패키지 출시

정확히 꿰뚫는 새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바로 MZ세대의, MZ세대에 의한, MZ세대를 위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다. 독특하고 깊이 있는 경험을 무엇보다 중시하는 2030세대의 취향을 정조준한 이번 상품은, 최근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위스키'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대만은 신흥 위스키 강국으로 주목받으며 젊은 애주가들 사이에서 반드시 가봐야 할 '주류 성지'로 떠오르고 있어, 이번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이번 '대만 주류 투어'의 가장 큰 차별점은 여행의 모든 동선이 '술'이라는 하나의 테마 아래 유기적으로 연결된 완벽한 체험형 여행이라는 점이다. 여행객들은 대만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카발란(Kavalan)' 양조장을 직접 방문하여, 위스키가 오크통 속에서 시간을 머금고 영롱한 황금빛으로 태어나는 모든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게 된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위스키를 직접 골라 시음하는 특별한 경험까지 할 수 있다. 위스키뿐만 아니라 신선한 맥주를 맛보는 즐거움도 기다린다. 또 다른 방문지인 '짐앤대드(Jim & Dad's)' 양조장에서는 갓 뽑아낸 신선한 생맥주를 무료로 즐기며 대만의 다채로운 주류 문화를 온몸으로 만끽할 수 있다.여행의 즐거움을 반감시키는 불필요한 요소들은 과감히 덜어냈다. 오직 20대와 30대만 예약할 수 있도록 하여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또래끼리 어울리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추가 비용 부담이나 시간 낭비를 유발하는 팁, 옵션 관광, 쇼핑센터 방문을 모두 제외한 '3무(無)' 구성을 완성했다. 여행객들은 오롯이 대만의 주류 문화와 트렌디한 장소들을 탐방하는 데에만 집중할 수 있다. 타이베이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으로 현지에서도 최고의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은 루프탑 바 '더 탑(The Top)' 방문은 물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감각적인 칵테일 바와 개성 넘치는 술집, 그리고 다양한 주류를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주류 전문 매장까지 둘러보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었다.교원투어 관계자는 "단순히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을 넘어, 현지의 주류 문화를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하고 싶어 하는 2030세대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특정 세대나 취향을 가진 고객층을 만족시킬 수 있는 독창적이고 깊이 있는 테마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해진 일정에 몸을 싣는 수동적인 여행에서 벗어나, 자신의 취향을 따라 능동적으로 즐거움을 찾아 나서는 새로운 여행의 패러다임을 제시한 이번 상품은 내년 1월 30일과 2월 5일, 단 두 차례 출발할 예정이다.